병원개요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병원소개 

병원개요

병원개요
설립목적
성심복지의원은 사회복지법인 대구가톨릭사회복지회 부설로 가톨릭 정신에 입각한 무료 진료를 통해서, 질병으로 고통 받는 소외된 이웃들에게 그리스도의 사랑을 실천함으로써 의료복지 증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한다.
운영개요
기관명사회복지법인 대구가톨릭사회복지회 부설 성심복지의원 설립년월일1992년 3월 4일
운영법인사회복지법인 대구가톨릭사회복지회 소재지대구광역시 중구 관덕정길 42 (남산2동 625-18)
성심복지의원의 이념
성심복지의원은 가톨릭교회의 전통인 예수 그리스도의 치유사도직을 수행하기 위하여 설립되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원을 찾는 모든 이들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하여 양질의 진료로써 질병으로 고통을 받는 이들을 낫게 하고 심리적, 정신적, 사회적 및 영적인 안정과 평화를 찾도록 도와주며 질병예방 및 재활에 힘써 건강한 생활을 하도록 돕는다.

우리는 질병과 고통 그리고 죽임이 인간 삶의 한 부분이며 오히려 이들을 통해 하느님의 현존을 체험하고 환자의 병을 치유하시는 분이 하느님이심을 알게 하며 하느님 나라에 대한 새로운 희망과 인간다운 품위를 지니도록 그들을 돕는다.

우리는 각 개인이 기본적으로 필요한 진료를 받을 권리가 있음을 인정하며 특히 가난하고 소외된 이들에게 각별한 관심을 가지고 돌본다.

우리는 모든 인간 생명의 신비와 존엄성이 진료활동 전반에 걸쳐 존중되도록 가톨릭교회의 가르침을 준수한다.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께서 가르쳐 주신 대로 우리 중에 가장 보잘 것 없는 사람을 위하여 사랑을 베풀고, 더불어 사랑과 나눔의 실천적 삶을 통하여 인류구원의 빛과 소금이 되고자 한다.
의원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안내
대구광역시 중구 관덕정길 42 (41966)
전화 : 053)256-9494 팩스 : 053)257-5257 EMAIL : sungsim94@hanmail.net
Copyright © 도메인.or.kr. All rights reserved.